Menu
Good!3 Reviews76

호텔현대 바이 라한 목포

전남 영암군 삼호읍 삼포리 1237-6 - 길찾기
"다도해와 영암호가 한 눈에 내려다보이는 수려한 경관을 자랑하는 서남권 최대 특급호텔"

목포 라한셀렉트는 국내 서비스 산업을 이끌어 가고 있는 대표적인 '호스피탈리티 리더’ (Hospitality Leader)입니다. 저희 호텔은 영암군 금호방조제 입구에 위치, 다도해와 영암호가 한 눈에 내려다보이는 수려한 경관을 자랑하는 서남권 최대 특급호텔입니다. 가을이면 인근 해양에서 볼 수 있는 갈치잡이 어선의 야경이 장관을 이루... - 더보기

목포 라한셀렉트는 국내 서비스 산업을 이끌어 가고 있는 대표적인 '호스피탈리티 리더’ (Hospitality Leader)입니다. 저희 호텔은 영암군 금호방조제 입구에 위치, 다도해와 영암호가 한 눈에 내려다보이는 수려한 경관을 자랑하는 서남권 최대 특급호텔입니다. 가을이면 인근 해양에서 볼 수 있는 갈치잡이 어선의 야경이 장관을 이루며 또한 국내 유일의 F1 서킷이 불과 5분 거리에 있어모터스포츠를 사랑하는 고객님께 최고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J-Project 시행에 따른 관광단지 조성지가 인접해 있고 전남도청에서 가장 가까운 특급호텔로 비즈니스와 남도 관광에 최적화된 곳입니다. 앞으로도 다변하는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발맞춘 섬세한 서비스... - 더보기

소개

목포 라한셀렉트는 국내 서비스 산업을 이끌어 가고 있는 대표적인 '호스피탈리티 리더’ (Hospitality Leader)입니다.

 

저희 호텔은 영암군 금호방조제 입구에 위치, 다도해와 영암호가 한 눈에 내려다보이는 수려한 경관을 자랑하는 서남권 최대 특급호텔입니다. 


가을이면 인근 해양에서 볼 수 있는 갈치잡이 어선의 야경이 장관을 이루며 또한 국내 유일의 F1 서킷이 불과 5분 거리에 있어

모터스포츠를 사랑하는 고객님께 최고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J-Project 시행에 따른 관광단지 조성지가 인접해 있고 전남도청에서 가장 가까운 특급호텔로 비즈니스와 남도 관광에 최적화된 곳입니다. 


앞으로도 다변하는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발맞춘 섬세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한발 앞선 도전과 개척을 게을리 하지 않는 글로벌 호스피탈리티 리더가 될 것을 약속 드립니다.

 

[객실]

디럭스온돌은 바다전망 객실이 없습니다.

디럭스트윈은 더블베드 + 싱글베드로 구성됨

침구추가시 30,000원

최대인원까지 추가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식사]

조식요금 성인 27,000원(할인금액:22,000원) / 소인(만4세 ~초등학생) 17,000원 현지직불입니다.


[기타]

무료주차는 투숙객에 한해 1대만 가능  

실내수영장, 유아풀장은 여름 성수기기간에 한시적으로 이용가능(유료 / 투숙객 할인 적용)

오시는 길

[목포역]
택시 20분 내외, 약 12,000원

[목포항]
택시 30분 내외, 약 12,000원

[기타]
KTX 3시간 10분 소요
새마을호 4시간 30분 소요
씨월드훼리 4시간 30분 소요
전남 영암군 삼호읍 삼포리 1237-6

이용후기(최근 10건)

76 Good! Based on 3 reviews
서비스
76
객실&부대시설
76
가격
75
위치
75
80/100 2019.10.17.목.23:32

많이 아쉬웠어요

디럭스(더블-바다전망)
특급호텔의 첫째 요건은 시설과 서비스 아닐까요 실내수영장은 여름에만 운영하고 사우나는 남성전용 사우나만 있어서 너무 뜻밖이라 왜그런지 묻는 소비자에게 호텔 홈피에 나와있다고 단호박처럼 잘라 말하는 프런트맨.. 서비스제공자가 오히려 소비자에게 권위적인 뉘앙스를 내비치는 전도된 분위기였어요 룸컨디션은 나쁘지 않았지만 2인 객실에 생수는 한병만 제공, 어매니티 중 로션도 남성전용로션이 틀림없을 거 같은 짙고 머리아픈 머스크향... 로션바르고 빵을 먹다가 손을 다시 씻고 와서 계속 먹었다는 ㅜ 커피숍 제과점 등 부대시설이 9시까지만 운영해서 늦게 체크인한 분들은 주변에 상가도 전무해서 먹거리난을 겪을 수 있어요 무엇보다 남자만 사우나할 수 있고 여자는 사우나할 수 없는 특급호텔이 또 있을까요 아직도 이해가 안되네요

74/100 2014.05.24.토.12:41

남도의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곳.

디럭스(온돌)
가족과 함께 떠난 목포여행. 가는 길은 멀었지만 도착해서 객실에 들어가는 순간 객실에서 보는 바다전경이 피곤함을 싹 잊게 해주었습니다. 바다전망으로 하길 잘한듯합니다 ^^ 뷔페식당 음식도 괜찮아 아이들과 맛나게 먹고 왔습니다.

74/100 2014.05.10.토.12:18

훌륭합니다!!

디럭스(더블-바다전망)
영암까지 가는길을 멀었지만 호텔에 도착해서 보니 좋았습니다. 객실에 짐을 풀고 호텔 둘러보러 여기저가 다니던중 뒤쪽 길로 가니 바다와 푸른하늘이 보이는데 정말 기분이 좋았습니다. 호텔도 좋지만 주변 경관이 훨씬 좋네요.

Item added to cart